2019 그린보트 여행자보험 청구 안내


그린보트 기간 동안 선내 진료실을 이용했거나 휴대물품의 파손이 발생한 경우
일괄 가입한 여행자보험을 통해 보상이 가능합니다.

보상 청구를 희망하시는 경우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 주세요. 
구비서류 및 보험사를 통한 청구 절차 등을 안내해 드립니다.

※ 단 선내에서 진료확인증 및 휴대품파손확인증을 수령한 경우에만 보상 가능합니다.

* 가입보험 
- 내국인 : 한화 어시스트(ASSIST) 손해보험
- 외국인 : 악사(AXA) 손해보험

* 담당자 : 세중여행 남현구
E-mail.  [email protected]
Tel.  02-2126-779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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